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살살 녹는 듯한 부드러움+육즙이 가득한 안심 부분과 촉촉하면서도 씹는 맛이 좋은 등심 부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추천합니다. 소금, 와사비를 곁들이면 고기의 풍미를 한 껏 더 느낄 수 있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 캐주얼 한 분위기는 소개팅의 긴장감을 조금 풀어줄 거예요. 본인을 공무원이라고 소개한 글쓴이 A 씨는 "최근에 소개팅했는데 상대 여자는 28살이고 난 33살이다. 첫 만남이고 또 같이 먹은 거니까 당연히 반반씩 하는 게 맞지 않느냐"라고 고민을 상담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 밖에 원하지 않는 연락이 오거나 불순한 의도로 접근해서 발생되는 피해 사례도 있다.

 

이날 방송에서 모태범은 "저희 커플이 얼마 전에 다퉈서 딱 필요한 것"이라며 임사랑의 버킷리스트(소망목록) 중 하나인 '탱고 레슨소'로 향했다. 여기서 '탱고 스페셜리스트' 런던홍과 쏠을 만난 모태범 임사랑 커플은 화해를 위한 탱고 레슨에 돌입했다. 처음엔 적막 속에서 각자 몸 풀기에만 열중했던 이 커플은 밀착 동작이 진행되자 점점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갔다. 이후 2주간 열혈 연습을 한 뒤, '밀롱가 파티'에 참석해 손등 키스가 섞인 탱고 공연으로 현장을 적셨다. 이를 본 전진은 "결혼하면 피로연 때 둘이서 탱고를 추면 멋있겠다"라고 감탄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소개팅 당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날 밤 꼼꼼한 딥 클렌징과 각질제거가 필요하다. 소개팅 당일에는 유분감이 많은 제품을 피하고 촉촉한 수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하는 비결이다. 소개팅을 하면 자신은 마음에 드는데 상대는 정중히 거절하는 일이 생기기도 한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깨끗이 포기하라.”고 조언한다. 가족처럼 희생, 봉사, 기다림을 전제로 하는 관계가 아니다. 소개팅으로 만나기 전 받은 연락처의 용도는 간단하다.

 

주위에서 남자와 여자를 잘 소개해 주고 이어주는 분들을 보실 때 마다 '중매 媒 매'를 연상 하시면 쉽게 파지될 것 입니다. 이렇게 직원 9명에게 동시에 지시를 내렸고 지시대로 다 했다면, 총 45개 허위 계정이 하루 최대 7천200번 남성 회원들을 거짓 선택하는 겁니다. 업체가 이 과정에서 조작에 들어가는데요, 내부 업무 지시 자료에 따르면 직원 1명이 여성 계정 5개씩 사용하도록 합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소개팅 앱 관련법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소개팅 앱 사용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했다.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임용 전에 s사 합격했는데, 그때 주변에서 소개 얘기가 나오다가...제가 s로 안간다고 하니 또 소개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제안들어온건 9급 공무원, 간호사정도 였어요. 글램은 MBTI 성격유형 매칭과 같은 성격 공통점을 중심으로 소개팅을 연결해주는 어플입니다.

 

이럴 때 여자들은 이 남자가 나를 계속 보고 싶어 하는구나 하는 마음과 함께, 그렇다면 내가 맘에 들었나보다 하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진다. 게다가, 남자가 다음에 만날 날이나 시간까지 확실히 해두려는 눈치를 보이면 더 귀엽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 앱의 개발자는 대학교의 총학생회장 출신이라 자연스럽게 남자와 여자 대학생들을 자주 소개시켜줬다고 합니다. 그런데 소개팅의 성공률은 서로가 극렬히 원하는 이상형 매칭은 오히려 성공률이 낮았다고 합니다.

 

문제는 수박남의 발화 내용이 정말… 그야말로 수박 겉핥기였다는 것에 있었다. 아무런 영양가도, 아무런 맛도 없는 겉도는 이야기들. 날씨는 좋고 연애는 하고 싶은데 주변에 마땅한 사람은 없을 때, 사람들은 소개팅에 나간다. 그러다 보면 가끔씩, 원하는 것보다는 자주, ‘거봉’을 만날 때도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8회에서는 4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 34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이모카세' 맛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네 사람 중 이국주는 최근 1년 6개월 동안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이별 6개월 차라고 털어놨다.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한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만나는 게 좋다. ‘제가 바빠서요’라던가 ‘제가 급한 일이 생겨서’ 등 어떤 이유로든 주말을 넘기면 배려나 만날 의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이기 쉽다. 메신저로 소통을 열심히 하다 보면, 통화 단계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크리스천투데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팅 동안 여성에게 당신이 자연스레 스며들도록 해야 한다는 게 이 코치의 설명이다. 그는 "한걸음씩 MSG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일상적인 문답을 이어가며 그냥 즐겁게 떠들었다.

오피 오피 오피가이드 more info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Leave a Reply

Gravatar